안녕하세요! 사주, 타로상담사 현도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독서와 철학에 관심이 많았고 ''나는 누구인가?'', ''운명이란 무엇인가?'' 등 인생의 고뇌에 빠져 살았습니다. 그리고 명리학과 타로를 공부하면서 저의 본질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사주와 타로를 상담하는 것은 인간의 본질과 그 사람의 인생을 대하는 행동이며 인생 상담입니다. 살면서 어떤 고민이나 의문이 생길 때 저를 찾아주시면 타인의 고민이 아닌 저의 고민이라 생각하고 진지하게 상담에 임하겠습니다.
사주와 타로 상담을 할 때 진지하지 못한 태도로 장난스러운 질문을 하는 것은 고민 해결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상담사에게 ''나는 아무 말도 안 할 테니 네가 한 번 맞춰봐!''라는 태도도 내담자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사주와 타로 상담은 상담사와 내담자의 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몸이 아프면 병원에 가서 의사에게 어디가 아프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 의사는 환자의 말을 듣고 그 부분을 중심으로 진료와 치료를 합니다. 그런데 환자가 자신이 어디가 아픈지 말을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의사는 환자의 몸을 전체적으로 진료하느라 시간도 많이 걸리고 치료를 하는 데 있어서 매우 비효율적일 것입니다. 사주와 타로 상담을 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이 지금 어떤 일을 겪었고, 어떤 상태인지, 지금 하는 일은 무엇이고, 어떤 부분이 고민인지 등등 구체적으로 말씀하시고 질문하셔야 구체적인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저와의 상담을 통해 내담자분이 나아갈 길을 찾고, 용기와 희망, 위로와 마음의 치유를 얻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